이달 17일까지 모집...추첨통해 60명 선정

LG전자가 이달 17일까지 LG Q9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 LG전자)
LG전자가 이달 17일까지 LG Q9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 LG전자)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담은 실속 스마트폰 LG Q9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이 체험단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미션을 완수하면 지원받았던 LG Q9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12LG전자에 따르면, 이번 LG Q9 체험단 모집은 이달 17일까지다. 선정인원은 총 60명이다. 선발기준은 추첨이다. 추첨결과는 이달 21일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LG Q9의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완수 시 LG Q9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40만원 대 실속있는 가격으로 담아낸 졸업·입학 선물에 제격이라며 프리미엄급 성능과 완성도를 갖추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LG Q9을 체험하기 좋은 기획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Q9‘LG Q9’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6.1인치 QHD+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영화, 드라마 영상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LG Q9' 이용자는 음 왜곡률을 0.0002%까지 줄인 하이파이 쿼드댁을 내장해 원음에 가까운 생생한 사운드 즐길 수 있다. 'LG Q9'은 폰 전체가 울려 속이 빈 물체에 스마트폰을 올려두면 별도 스피커를 연결한 것처럼 풍부한 사운드 효과를 지원하는 붐박스 스피커도 장착했다또한, 'LG Q9'AI카메라 기능을 통해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하는 기능도 지원한다아울러 물과 먼지로부터 보호하는 방수방진과 간편한 지문인식, 지갑없이 편리하게 결제하는 LG페이 적용 등 사용자 편의성도 높다. 색상은 실키 매트 블랙 블루 레드 등 총 4가지다. 출고가는 4994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