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머스크와 시트러스한 베르가모트의 대조적인 조화, 깔끔한 우디 잔향을 유지시키는 머스키 우디 해석, 3가지 용량으로 출시

아틀리에 코롱이 머스키 우디 계열의 신제품 무스크 임페리얼(Musc Impérial)을 선보인다.
아틀리에 코롱이 머스키 우디 계열의 신제품 무스크 임페리얼(Musc Impérial)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코리아의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이 머스키 우디 계열의 신제품 무스크 임페리얼(Musc Impérial)을 선보인다.

무스크 임페리얼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머스크와 시트러스한 베르가모트의 대조적인 조화로 첫 향은 강렬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준다. 이어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의 클라리 세이지가 암브레트와 함께 진하고 선명하게 잔향을 남기어 오랫동안 깔끔한 우디 잔향을 유지시켜주는 새로운 느낌의 머스키 우디로 해석된 향수이다.

아틀리에 코롱의 코롱 압솔뤼는 코롱의 상쾌함과 퍼퓸의 깊고 풍부한 지속력 담은 새로운 개념의 향수이다. 그중 무스크 임페리얼이 포함된 아방가르드 콜렉션은 바닐라, 자스민, 베티버, 로즈 등의 잘 알려진 원료들을 아틀리에 코롱 만의 방식으로 대담하고 유니크하게 코롱 압솔뤼로 재해석 한 라인이다.

한편, 무스크 임페리얼은 30ml, 100ml, 200ml 3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