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 형식의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 등 진행, 브랜드 10주년 맞아 생일 파티 콘셉트, 내달 28일까지 사전응모 이벤트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3월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장소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그린 네이처 EXO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행사다. 이번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여 축하 생일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부터 토크쇼 형식의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까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먼저, 사전 응모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별로 추첨을 통해 총 2,250명(1인 2매)에게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며, 추첨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행사 준비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서 EXO의 10주년 축하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콘텐츠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