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앳 헤어로스 내추럴 마일드 스칼프 샴푸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과 영양을 채워주는 역할

두리화장품이 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내추럴 마일드 스칼프 샴푸를 출시했다.(사진: 두리화장품 제공)
두리화장품이 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내추럴 마일드 스칼프 샴푸를 출시했다.(사진: 두리화장품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이 새해 첫 신제품을 내놓았다.

10일 두리화장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내추럴 마일드 스칼프 샴푸다. 이제품는 소비자들의 헤어 고민 케어는 물론 예민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내추럴 마일드 스칼프 라인은 샴푸(500ml)와 트리트먼트(500ml) 두 종류로 출시된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다. 주성분으로는 자작나무수액과 대나무 수액이다. 이성분은 두피와 모발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이 자극을 줄여주며,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성분 7가지가 들어가지 않았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과 영양을 채워주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신경쓴 제품이라며, “민감성 두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