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주년으로 100ml 대용량, 레드 컬러 용기로 한정판 출시

제니피끄 레드 에디션
제니피끄 레드 에디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레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09년 출시 이후 랑콤의 대표적인 에센스로 자리잡았으며, 올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레드 컬러 용기에 한정 출시됐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 강화, 깊은 보습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겨울철 혹독한 추위에 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랑콤은 1월 프로모션으로 스페셜 세트도 선보인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또는 75ml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을 증정하며, ’압솔뤼 소프트 크림(60㎖) 세트’ 또는 ‘압솔뤼 리치 크림(60㎖)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와 블랙 쇼퍼백을,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꽃잎 퍼프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 별로 여행용 5종 키트, 레드 에어리 파우치, 블랙 쇼퍼백,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