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에 영감 받아,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바틀에 돼지 꼬리 형상화한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 특징

SK2가 피테라 에센스 2019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SK2 제공)
SK2가 피테라 에센스 2019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SK2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K2가 새해 첫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제품은 피테라 에센스 2019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3SK2에 따르면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에 영감을 받은 이번 SK2리미티드에디션은 강렬한 레드 보틀과 어우러진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보틀을 감싸고 있는 그래픽 디자인은 기해년을 상징하는 돼지의 꼬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표현했다.

한편, SK2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에센스)SK2 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수년간 3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결과 탄생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내면으로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