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롱웨어 기능있는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 8시간 지속력의 점막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매트한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매트한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매트한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는 24시간 롱웨어 및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는 아이라이너로 번짐 없이 날렵한 눈매를 만드는 제품이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팰트 팁은 롤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라인 컨트롤을 도와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브라운,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블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컬러는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됐다.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은 눈가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핑크 점막 아이 펜슬이다. 8시간 지속력 및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번짐 없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눈가 피부와 비슷한 브라이트닝 소프트 핑크 색상이라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용법은 부드러운 펜슬을 이용해 눈 점막과 바깥쪽을 자연스럽게 채워 블랜딩 하면 된다.

베네피트는 “이번 신제품은 오후만 되면 번지고 얼룩지는 ‘팬더 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라이너계의 뉴 히어로”라며 “겨울철 잦은 미스트 사용이나 눈 오는 날씨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로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