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핑크 ‘하이 패션 로즈’, 마젠타 컬러 ‘웜 로즈’ 고혹적 레드의 ‘클래시 로즈’ 등 6개 컬러로 구성

안나수이가 새해 1월에 ‘꽃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 6가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안나수이가 새해 1월에 ‘꽃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 6가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안나수이가 새해 1월에 ‘꽃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 6가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꽃 립스틱은 장미 한 송이를 닮은 장미 양각의 립스틱 팁과 향기가 특징인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들은 2019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의 일환으로, 안나수이를 상징하는 장미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이 크리미한 고발색 립스틱 라인인 F라인으로 발매된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하이 패션 로즈’ 부터 어떤 피부 톤이라도 어울리는 ‘딥 레드 로즈’, 마젠타 컬러의 ‘웜 로즈’, 고혹적인 ‘클래시 로즈’, 피부톤을 밝혀주는 선명한 ‘브라이트 로즈’, 립 베이스로 사용 가능한 ‘클래식 로즈’ 6가지 컬러다,

꽃립스틱 F 라인은 스무스 텍스처 오일과 왁스 함유로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기존 출시된 24가지 컬러와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꽃립스틱을 포함하여 출시되는 안나수이의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는 선명한 발색의 크리미한 제형의 ‘크리미 아이 컬러’,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라지 메이크업 팔레트’, 유니크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T’, ‘아이라이너 F’,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루스 파우더 미니’, 이스터 에그 모양의 ‘립밤 E’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