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어 컬렉션으로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 1월 1일 출시. 립틴트, 블러셔 메인으로 메이크업 제품 구성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1월 1일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1월 1일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1월 1일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에뛰드하우스는 디즈니의 캐릭터 피글렛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은 귀여운 피글렛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의 뉴이어 컬렉션이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해, 새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너만 바라볼렛’, ‘달콤한 꿈꿀렛’, ‘꼬옥 안을렛’과 같이 피글렛의 새해 소망을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으로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색조 메이크업 제품부터 페이스 블러, 스킨케어, 뷰티툴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러셔와 립틴트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해피 위드 피글렛 젤리 무스 블러셔’는 피글렛처럼 뽀얗고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는 말랑폭신한 젤리 무스 타입의 블러셔이다.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두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줄 5가지 컬러로 선보여 개성에 따라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에어무스’는 솜털처럼 가벼워 입술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블렌딩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틴트이다. ‘에어 무스’라는 제품명처럼 입술 위에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균일하게 퍼져있는 수분산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들며 입술을 물들인 듯 예쁘게 표현해준다.

2019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해피 위드 피글렛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쥬얼’ 리미티드 에디션과 매끄럽고 뽀얀 피부를 만들어주는 멀티 블러 크림인 ‘해피 위드 피글렛 페이스 블러’, 봄 햇살에 환하게 블러 처리한 듯 화사한 벚꽃 스킨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메이크업 베이스 ‘해피 위드 피글렛 페이스 리퀴드 블러’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