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멤버십 대상 '스키리프트 반값 할인' 및 AI 고객 대상 '산타 목소리 찾기' 이벤트..... IoT 사용기 쓰면 추첨 통해 상품권 증정도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멤버십 고객 및 AI, 홈IoT 이용자들을 위한 겨울철 특별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자사 멤버십 고객을 위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 반값 할인, U+우리집 AI’ 이용 고객을 위한 SNS 선물 이벤트,  홈IoT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위한 백화점 상품권 행사 등이다. 

2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내년 3월 3일까지 LG유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들은 곤지암리조트 스키 리프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주말 4시간(대인/소인), 주중 4시간(대인/소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고객은 ‘U+ 멤버스’ 앱(App.)에서 원하는 쿠폰을 내려 받아 월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4종 쿠폰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단 LG유플러스 스키 리프트 할인 쿠폰은 총 5만장이 제공되며,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U+우리집 AI’ 이용 고객은 오는 28일까지 ‘산타 목소리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고객들은 AI 스피커의 ‘뮤직큐’ 서비스에서 나오는 산타 목소리를 촬영하고, 이를 SNS(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의 ‘에어팟’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뮤직큐’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100명은 치킨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연말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홈IoT 사용기를 업로드 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나만의 홈IoT 활용 스토리’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리는 것. 모든 참여자는 호빵을 증정받는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스키장 리프트 할인과 같은 시즌성 혜택은 단기간 진행되지만 고객들의 활용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면서“앞으로도 시의적절한 멤버십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