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 개장..이용료 단돈 1천원
이달 21일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 개장..이용료 단돈 1천원
  • 주은혜 기자
  • 승인 2018.12.0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10일까지 운영...스케이트, 컬링 각종 동계스포츠 VR 체험존 운영
오는 21일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이 개장한다.(사진: 서울시 제공)
오는 21일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이 개장한다.(사진: 서울시 제공)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오는 21일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이 개장한다.

6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은 이달 21일 개장해 내년 210일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예년과 동일한 1000원이다. 예매는 서울 광장스케이트장 통합운영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스케이트는 물론 컬링도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동계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올해는 장애인과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스키캠프도 마련된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시각장애인 대상으로, 18일부터 20일까지는 청각장애인 대상으로, 18일부터 20일까지는 취약계층 총서논 대상으로 스키캠프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 장애인은 성북·노원 시각장애인복지관과 삼성소리샘복지관, 취약계층은 해당 구청에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유소년 야구축구 교실이 열린다. 유치부~초등부 어린이를 대상으로 연중 운영하는 송종국 FC 유소년 축구교실은 반별 주 1,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잠실종합운동장 제2풋살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송종국 FC를 통해 하면 된다.

7세부터 중학생까지 참여 가능한 어린이 홈런왕 야구교실 동계특강은 오는 8일부터 내년 33일까지 운영되며, 잠실종합운동장 내 어린이 연식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서울공공예약서비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추운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이 줄어들기 쉽지만, 본인에 맞는 규칙적인 운동으로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란다면서 서울시민의 여가활동과 건강을 위해 서울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