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제품 에센셜 물 크림의 50ml 대용량, 30ml 정품, 클린 스타트 디톡씨드 크리미 폼 30ml 구성. 기존제품 대비 약 30% 저렴

'정샘물(JUNG SAEM MOOL)’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정샘물(JUNG SAEM MOOL)’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정샘물의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물 크림’ 50ml 대용량 제품과 30ml 정품을 구성해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올해 초 출시한 ‘클린 스타트 디톡씨드 크리미 폼’ 30ml까지 함께 구성, 기존 제품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센셜 물 크림’은 반전 텍스처와 풍부한 보습감으로 정샘물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저점도의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닿으면 풍부한 영양의 크림으로 변해 피부에 보습을 전달한다. 발효진주추출물을 함유해 보습막을 다져줘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부스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정샘물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친구, 연인,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에센셜 물 크림’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담없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