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포인트형 알뜰음악감상상품' 출시 ...KT멤버십포인트로 일부 결제
지니뮤직, '포인트형 알뜰음악감상상품' 출시 ...KT멤버십포인트로 일부 결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12.0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기본료100원+곡당10원+5포인트’로 일반형보다 저렴하게 결제
(사진:지니뮤직)
(사진:지니뮤직)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지니뮤직이 KT 멤버십 포인트로 더 저렴하게 음악감상 할 수 있도록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 상품을 출시했다. 알뜰음악감상 상품은 무제한 음악스트리밍 상품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음악을 듣고 싶을 때 곡당 음악이용료를 지불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저렴한 상품이다.

5일 지니뮤직은 이번에 새롭게 KT 멤버십 포인트로 일부 금액을 결제할 수 있는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 상품은 한 곡 감상 시 ‘기본료 100원+곡당10원+5포인트’로 요금이 발생된다. 알뜰음악감상 일반형 상품(기본료 100원+ 곡당15원)보다 곡당 가격이 저렴하다.  즉 고객들은 포인트소비로 음악가격을 낮춰 이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있다. 

지니뮤직 플랫폼사업팀 김택수팀장은 “지난 2015년 음악소비량이 적고 가끔씩 음악을 찾아 듣는 고객들을 위해 알뜰음악감상상품을 런칭했고 이 상품 가입자가 전년대비 50% 이상 증가했다”며 “이제 알뜰음악감상상품 이용자들은 KT멤버십 포인트로 일부 결제를 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가격이 더 낮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종량제 음악감상 상품 ‘알뜰음악감상’ 상품을 런칭한 지니뮤직은 소액으로 음악감상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국내 음악이용인구 저변확대에 기여해 왔다. 알뜰음악감상 상품으로 음악을 소비하는 주소비층은 20~30대 연령으로 월 단위로 평균 120곡(월 1800원)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