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한방 성분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 라이트 타입 3종과 리치타입 2종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를 윤기 넘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를 윤기 넘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를 윤기 넘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설화수가 새로 출시한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적절한 보습을 전달한다.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 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으로,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