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완구 최대 20% 세일..레고클래식 10704 크리에이티브 박스 4만2000원

쿠팡이 오는10일 오전 7시에는 스패셜 프라이스 행사를 예고했다.(사진: 쿠팡 해당페이지 캡처)
쿠팡이 오는10일 오전 7시에는 스패셜 프라이스 행사를 예고했다.(사진: 쿠팡 해당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완구 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10일 오전 7시에는 스패셜 프라이스 행사가 진행된다. 

5일 쿠팡에 따르면, 할인율은 최대 20%. 할인 방법은 즉시 할인이다.  완구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테마관인 완구선물관에서 로봇장난감, 주방놀이, 블록놀이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캐릭터별, 가격대별, 연령별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 어린이 선물 인기 완구와 함께 프라모델, 피규어 등 어른을 위한 인기 완구 상품도 마련됐다.

대표상품으로 모양과 크기가 서로 다른 블록으로 구성된 레고클래식 10704 크리에이티브 박스가 있다. 쿠팡가는 42000원대다. 실제 싱크대같이 디테일한 디자인을 구현한 키드크래프트 미드 센추리 모던 키친 주방놀이84000원대에, 다양한 색상과 무늬로 아기들 호기심을 유도할 수 있는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15000원대에, 인기 캐릭터 타요를 활용한 장난감 타요 빙글빙글 트랙 놀이세트3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로 인기있는 완구 용품을 실속있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각종 완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