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달고 美 L.A. 무료 여행 어때?... 서울시 – L.A., 공동 온라인 이벤트
댓글달고 美 L.A. 무료 여행 어때?... 서울시 – L.A., 공동 온라인 이벤트
  • 주은혜 기자
  • 승인 2018.12.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L.A. ‘공동 관광 마케팅’…12.3.~17. 양 도시 무료 여행 기회 특별 이벤트
 - 서울관광·L.A.관광청 홈피서 양 도시 홍보영상 본 후 가고싶은 장소·이유 댓글로 응모
 - 델타항공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L.A. 명소 관람권, 디스커버 서울패스 등 무료 제공
(사진: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을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서울시 관광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을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3일 서울시와 로스앤젤레스시(L.A)는 한국인과 미국인들이 서로의 도시를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공동 온라인 이벤트’를 금일부터 17일까지 2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종 당첨자 2인은 오는 19일 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와 L.A시가 지난 7월 체결한 ‘공동 관광마케팅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양 도시는 협약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와 각 도시 광고 방안 등 홍보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이번 참여 방법은서울시 관광 홈페이지에서 L.A의 홍보영상을 보고 방문하고 싶은 장소와 그 이유, 직접 촬영한 서울의 사진을 첨부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L.A에서 가고 싶은 장소는 홍보영상에 나오지 않은 곳이어도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2인은 ▲인천-L.A 왕복항공권(1인 2매)▲L.A. 소재 호텔 숙박권(3박)▲L.A. 명소 관람권(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다저 스타디움, 피터슨 자동차 박물관)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은 발급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단 , 항공권 발권 시 필요한 입출국세, 공항 이용료 및 각종 수수료, 각종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등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미국인들의 신청방법도 동일하다. L.A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서울시 홍보영상을 본 후 영상 속 가고 싶은 서울의 명소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 2인 역시 ▲왕복 무료 항공권(1인 2매)▲서울 시내 소재 호텔 숙박권(3박)▲디스커버 서울패스(1인 2매)가 무료로 지급된다. 

서울시는 "이번 L.A 관광청과의 온라인 이벤트가 그동안 전통적인 관광 타깃 지역이었던 동남·북 아시아를 넘어 미주지역까지 확대해 관광객 유치해 관광시장을 다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주용태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서울시-로스앤젤레스시 공동 관광 마케팅을 통해 미주 지역에 서울의 매력을 알리고 양 도시 간 관광 분야 교류 협력도 한 단계 도약시켜 나가겠다”며 “서울을 방문한 미국 시민들이 전통과 현대가 함께 살아 숨 쉬는 서울을 느끼고 돌아가 재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돈 류(Doane Liu) L.A시 관광컨벤션 본부장은 “로스앤젤레스시는 이번 프로젝트로 서울시와 협력하고 양 도시의 우호관계를 다지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각각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30개 이상의 로스앤젤레스 지역들부터 120km 길이의 아름다운 해안선까지 로스앤젤레스가 선사하는 모든 매력을 한국 방문자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