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디올 블루빙 부케,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스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밀크

크리스챤디올뷰티가 홀리데이 컬렉션 미스 디올 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 디올뷰티 제공)
크리스챤디올뷰티가 홀리데이 컬렉션 미스 디올 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 디올뷰티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이하 디올)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1일 디올에 따르면, 올해 홀리데이컬렉션은 미스 디올 러브(LOVE) 컬렉션으로 섬세하고 모던한 플로럴 향으로 설렘 가득한 연말 무드를 장식해 줄 향수 아이템이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미스 디올 러브 컬렉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마치 수 천송이의 꽃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은 듯 싱그러운 향의 조화로 생기있는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섬세하고 부드러운 작약과 다마스쿠스 로즈 어코드가 음음하면서도 로맨틱한 향을 선사한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그라스 로즈가 선사하는 풍부하고 센슈얼한 플로럴 향으로 페미닌한 느낌을 전한다. 특히 이 향수는 프랑스 그라스 로즈의 관능적이고 풍성한 플로럴 향에 블러드 오렌지와 만다린, 베르가못 에센스가 어울러진 달콤한 스트러스향으로 깊고 풍성한 향을 오래도록 경험 할 수 있다.

디올의 향을 보다 오래 경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미스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밀크 제품도 출시됐다. 아시아 전역과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미스 디올 라인의바디로션으로 바디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함께 센슈얼한 감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미스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를 바른 뒤 미스 디올 향수를 사용하면 레이어링 효과로 오랜시간 미스 디올의 감각적이고 페미닌한 플로럴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