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타입과 촉촉 타입으로 구성. 쉐어터버와 알로에로 보습. 라즈베리, 아카시아 등 다양한 향으로 연출

네이처리퍼블릭이 쉐어버터와 알로에 등 보습성분이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5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쉐어버터와 알로에 등 보습성분이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5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쉐어버터와 알로에 등 보습성분이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5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촉촉함과 흡수력을 향상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형을 세분화했다.

영양 타입은 쉐어버터 20%에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더해 거칠어진 손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촉촉 타입은 쉐어버터 5%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오랜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줘 사계절 사용 가능한 데일리 핸드크림이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녹차 향과 달콤한 과즙미 가득한 라즈베리 향, 봄날의 달콤한 아카시아 향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쉐어버터와 복숭아, 릴리, 아보카도 등 제품의 주요 원료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심플한 아이콘과 컬러감을 담은 자연주의 콘셉트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출시를 기념해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겨울철 필수품인 핸드크림을 1개 구매 시 1개 추가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