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면세점∙롭스에 QRpay(큐알페이) 확대...캐시백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롯데면세점∙롭스에 QRpay(큐알페이) 확대...캐시백 이벤트 진행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11.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롭스에서 각각 200달러, 2만원 이상 QRpay 결제 시 2만원, 2000원 캐시백 증정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롯데카드가 앱카드 QR결제 방식 QRpay (큐알페이)적용해 기존 신용카드 회원의 결제 편의성 제고를 꾀한다. 롯데면세점 및 롭스에서 각각 200달러, 2만원 이상을 큐알페이로 결제 시 2만원, 2000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28일 롯데카드가 전국 롯데면세점,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앱카드 QR결제 방식의 ’QRpay(큐알페이)’를 확대하고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에서 큐알페이를 이용하려면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의 QR코드 인식 가능한 카메라로 스캔하거나,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큐알페이’를 눌러 생성된 QR코드를 가맹점 QR리더기에 스캔하면 된다.  롯데 신용카드 회원은 실물카드 없이도 본인 신용카드와 연동된 QR코드를 통해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해졌다.

롯데카드는 큐알페이 이용자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내년 1월 3일까지 오프라인 롯데면세점에서 큐알페이로 누적 2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만원을,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전국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큐알페이로 누적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큐알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에 직접 QR코드를 비치했다”며 “앞으로도 코알페이의 간편함과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의 큐알페이는 지난 5월 카드사 최초로 QR코드 스캔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음식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스마트오더 서비스 방식으로 선보였다.  현재 큐알페이는전국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롭스, 하이마트, GS25 등 1만 4000여 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