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언더싱크 정수기(KUS-01)’의 이마트 출시 기념 이벤트

한국쓰리엠이 정수기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3M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쓰리엠이 정수기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한국쓰리엠은 오는 28일까지 ‘3M 언더싱크 정수기(KUS-01)’의 이마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쓰리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창립 25주년 테마인 블랙이오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4차 블랙이오 행사를 통해 오는 28일 사이 3M 언더싱크 정수기(KUS-01)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 증정의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3M 언더싱크 정수기는 벽 배관 부착형의 경우 169,000, 싱크대 부착형은 165000원으로, 타브랜드 정수기 대비 저렴한 가격에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 윤여택 담당 바이어는 미국, 일본 등 주요 선진국 시장에서는 언더싱크 정수기가 매우 보편화 되어있다며 안전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고려하는 국내 소비 트렌드에 따라, 우수한 기술력으로 언더싱크 정수기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3M 제품을 이마트에서 선보이게 되었다. 3M 정수기는 NSF, FDA등 글로벌 인증도 보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써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3M 언더싱크 정수기(KUS-01)는 싱크대 아래 공간에 설치하는 직수 방식 정수기로, 위생적이고 주방 공간 효율을 높여준다는 특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생수를 무겁게 나르고 분리수거 하느라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75년 이상의 3M의 우수한 블록 카본 필터 기술이 적용돼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자가 설치 및 필터 교체가 가능함과 동시에 무전원 방식으로 별도의 유지·관리 비용이 들지 않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