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의 파편화된 조각 재조합하는 장인희와 두 번째 협업.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디자인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화려하게 빛나는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화려하게 빛나는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화려하게 빛나는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숨37°은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연말 특유의 화려한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하고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약속이 많은 연말, 아침에 처음 메이크업 한 것과 같은 피부결과 광채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생크림 제형이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