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부터 12월 27일까지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서,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과 고객 참여형 행사 등

키엘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
키엘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

키엘은 22일부터 오는 12월 27일까지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고, 고객 참여형 행사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키엘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존’을 비롯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콘을 활용해 울트라 훼이셜 크림 라벨과 에코백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키엘’ 서비스와 홀리데이 카드 게임 머신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장에 방문만 해도 따뜻한 핫초코를 증정하고, 키엘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엘 베스트 셀러 3종 샘플이 들어있는 크래커를 증정한다. 12월 20일 까지 매주 목요일에는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하여 홀리데이 쿠키 만들기 세션이 진행된다.

키엘은 팝업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한 미국 출신의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류 베네커’와 함께하는 ‘키엘 홀리데이 마켓’ 행사를 21일 진행하였다. 현장에서는 실시간으로 작품을 완성하는 라이브 드로잉이 시연 되었으며, 홀리데이 에코백에 아티스트가 직접 그려주는 워크샵 세션도 마련되어 특별한 홀리데이 경험을 선사하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