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한정 프로모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에 판매,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증정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빨강머리 앤과 협업해 제작한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1월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허브’ 캠페인에 이어 빨강머리 앤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입 시 3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로 증정한다.

‘2019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는 올리브 그린과 빈티지 레드 등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일년치 다이어리를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한 달 분량으로 분할된 무지개 색상 플래너를 개별 제작해 달이 바뀔 때 마다 새로운 다이어리를 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먼슬리와 위클리, 메모장 섹션으로 심플하게 구분돼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빨강머리 앤’만의 따뜻한 감성 디자인까지 더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SNS 채널에서 ‘2019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콘텐츠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다이어리 한 세트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