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부자’ 선미의 춤으로 요기요가 선사하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 직관적 표현...‘즐거움은 요기부터’ 새 광고 시리즈 공개

가수 선미가 요기요 새 모델로 발탁됐다.(사진: 가수 선미가 새로 찎은 요기요 광고/ 요기요 제공)
가수 선미가 요기요 새 모델로 발탁됐다.(사진: 가수 선미가 새로 찎은 요기요 광고/ 요기요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수 선미가 요기요 새 모델로 발탁됐다.

21일 요기요를 운영하는 알지피코리아는 요기요의 새 모델로 가수 선미를 발탁하고, 요기요 댄스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표현한 새 TV 광고 캠페인 즐거움은 요기부터시리즈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이라는 서비스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흥 부자로 불리는 선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이유를 설명했다.

이와함께 요기요는 새로운 광고도 공개했다. 이번 새 광고 캠페인의 메인 콘셉트는 즐거움은 요기부터. 요기요가 전하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선미의 상큼한 표정과 귀여운 요기요 댄스로 표현했다. 메인 콘샙트에서 뜻하는 요기는 배고픔을 면한다는 뜻의 단어 요기(療飢)’와 요기요 서비스를 의미한다. 요기요와 함께 일상의 즐겁고 행복한 맛의 경험이 더욱 풍부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도 함께 담고자 했다는 것이 요기요측의 설명이다.

선미가 선보이는 요기요 댄스는 일상을 넘어선 맛있는 즐거움을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거나 어깨를 흔들어 음식을 먹는 듯한 손동작과 함께 표현해 재미를 더해줘 보는 이들도 흥겹게 해준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맛집, ‘혜택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맛집 편에서는 뭐 좋은 일 있음?’이라는 물음에 줄 서서 먹는 맛집 음식이 배달되고 있음이라며 인기있는 맛집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혜택 편에서는 다양한 음식이 매일 할인된다는 멘트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요기요만의 풍성한 혜택을 소개했다.

요기요 관계자는 지난 광고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수란의 음악으로 요기요가 전하는 즐거운 식탁을 표현했다면,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선미의 요기요 댄스를 통해 요기요가 제공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해 맛있는 즐거움을 표현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