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easy) 시리즈' 3종 론칭

초음파 세척기 이지 더블유(easy-W)를 설명하는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 (사진:강진일 기자)
초음파 세척기 이지 더블유(easy-W)를 설명하는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 (사진: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1일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홀딩스(이하 팩토리얼)는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과학적이면서도 검증된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이지(Easy)시리즈’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팩토리얼 조미량 상무는 " 팩토리얼은 쉽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이지 시리즈'로 선보인다.  모두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실험,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검증해온 뛰어난 중소기업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이지시리즈를 소개했다. 

금일 소개된 ‘Easy 시리즈’는 총 3종으로 이지더블유(easy-W,초음파 세척기), 이지케이(easy-K,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플러스(easy+,신선식품 포장기) 등이다. 

가정용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는 과학적인 저주파 펄스를 통해 자동 케겔운동을 돕는 치료의료기기다. 15분 간 기기 위에 앉아있으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키며 쉽고 정확한 케겔운동을 시켜준다. 꾸준히 하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남성을 위한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는 찾아보기 쉽지 않은데, 이지케이는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중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삽입형 치료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조절 기능이 있어 몸 상태에 따라 적절한 자극으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 독일, 미국, 일본, 중국의 특허까지 취득했다.

(사진:강진일 기자)
이지케이에 대해 소개하는 팩토리얼 조미량 상무 (사진:강진일 기자)

조 상무는 "이지케이는 여러분의 속기능을 책임지는 기기다. 특히 남성분들은 요실금 증상이 있을때 인정하지 않고 외면하는 경향이 짙다. 그러다보니 시장에 나와있는 말도 안되는 제품광고에 휘둘리는 경우도 많다. 모델로 김상중씨를 기용한 것도 남성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만한 요실금치료기기를 알리기 위해서다. 여성들에게는 골반근육강화 효과로 자궁을 잘 받쳐줄 수 있어 40대 중반 이후 여성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지플러스'는 간단한 조작으로 비닐봉투를 자르거나 접착해 남은 음식 및 보관이 까다로운 식재료 등을 손쉽게 보관,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신선 식품 포장기다. ▲비닐봉투나 음식물의 종류 상관없이 완벽하게 밀봉하는 '실링(Sealing)기능'▲개봉하기 어려운 비닐, 포장 제품을 손쉽고 안전하게 잘라주는 '컷팅(Cutting)기능'▲가볍게 쓸어내려 주기만 하면 1초 만에 비닐봉투의 입구를 쉽고 단단하게 묶어주는 '밴딩(Banding) 기능'등 을 갖추고 있다.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를 통해 화학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식재료를 자동 세척하는 주방 가전이다. 초당 14만 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으로 식재료를 두드리고 때려 세척한다. 흐르는 물이나 세제만으로는 세척하기 어려운 320여 종의 잔류농약과 미세먼지, 세균, 해충, 해충알 등을 제거해 준다. 초음파 세척 시, 물로만 헹구는 것보다 재료의 신선함이 약 16% 증가되며 식재료의 안전과 유통기한의 증가, 식감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는 "이지더블유는 지난 2012년부터 7년 동안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부터 성능과 안전성까지 수많은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술력을 숙성시킨 제품"이라면서" 야채, 계란, 해산물, 고기,라면, 햄, 두부 등 다양한 식재료의 세척, 살균이 가능하고 신선식품은 신선도까지 좋아진다. 제품관리도 물로 한번 헹궈주는 것으로 간단히 끝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 시리즈’는 과일, 채소 등에 남아있는 잔류농약, 중장년층의 요실금, 안전하지 않은 식품 보관 등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팩토리얼은 소비자가 필요한 것을 잘 파악하고 뛰어난 제품을 유통하기 위해  많은 중소기업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우리의 아름다운 노력을 잘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