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 중...이달 23일부터 팝업스토어, 30일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에서 레드가 나왔다.(사진:글로 제공)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에서 레드가 나왔다.(사진:글로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에서 레드가 나왔다. 홀리데이 컬랙션 한정판으로 서두르지 않으면 소장하기 힘들다.

20BAT코리아에 따르면, 글로 레드는 기존 글로2에 레드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글로 레드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사전예약 방식으로 지난 12일부터 판매되고 있다. 공식온라인몰에서 구매시 3일 뒤에 구매자에게 전달된다. 글로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달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일반 편의점에서는 3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지만 일부 편의점 매장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판매가격은 기존 글로2와 동일하다.

글로 관계자는 본지와의 전화로 글로 레드는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며 새로운 감성, 색다른 스타일 강력한 레드 컬러가 소장가치를 올려 준다. 한정판인만큼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둘러야 한다고 귀띔했다.

한편, 글로는 글로 레드 한정판 출시와 관련해 이벤트를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글로 레드 동양상을 시청한 뒤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혹은 캡처 이미지를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한정판 글로 레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2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