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콜라보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비욘드, 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콜라보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11.1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 실사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 영감. 토탈 리커버리와 바디 및 헤어 제품 등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
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온드가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콜라보레이션을 한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

‘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월트 디즈니의 판타지 실사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영화 속 환상적인 스토리와 마법처럼 펼쳐지는 감동을 비욘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현대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컬러로 연말의 따스함을 표현했다. 특히 겨울철 꼭 필요한 바디 및 헤어 제품과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샤워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매끄러운 탄력을 부여하는 겨울철 필수 고보습 바디 케어 제품이다. 애플 플로럴향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분을 선사한다.

손상되고 푸석해진 모발에 깊은 영양과 끈적임 없는 윤기를 공급해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과 건조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차분하게 가꿔주는 산뜻한 느낌의 ‘아르간 테라피 모이스처 에센스’ 에도 적용했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순수한 감성을 선사할 디즈니의 신작 영화를 기념해 출시된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연말을 맞아 가까운 이들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