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브랜드 키뮤와 디자인 콜라보, ‘쉐어버터 스팀크림’ 등 대표 제품 7종에 적용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공식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했다.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소복히 쌓인 눈 위를 아장아장 걷고 있는 펭귄과 트리 옆에서 산타를 기다리는 사슴의 모습 등 숲 속 동물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동화같은 이야기를 모티브로 했다. 키뮤 디자이너들의 순수한 시각을 통해 탄생한 유니크한 일러스트를 제품 패키지 및 단상자에 표현했다. 또한 금색 포인트 글씨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겨울철 인기 품목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 2종과 함께 ‘트윙클 펄리 섀도’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트윙클 펄리 섀도’는 핑크 베이지와 코랄 핑크, 골드 브라운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이루어졌으며, 입자가 작은 글리터부터 큰 글리터까지 다채로운 펄감의 제형까지 더해져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과 지난 2016년부터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키뮤(KIMU)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하고자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KIMU)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