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일까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씽크패드 X, T, P 시리즈 구매 시 메모리 할인 및 MS 오피스 365 증정 등

(사진:한국레노버)
레노버 씽크패드 X1 (사진:한국레노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한국레노버가 오는 18일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노버 대표 노트북 씽크패드 X, T, P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모리 할인 및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증정한다. 

12일 한국레노버는 오는 18일까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노버의 대표 노트북인 씽크패드 프로모션 '스페셜 2 윅스(Special 2 Weeks)'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업무용 노트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씽크패드 X, T, P 시리즈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메모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 365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기획전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레노버 노트북 보조 배터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씽크패드 시리즈는 이동하면서도 생산적인 작업이 가능한 노트북이다. 12가지 미 국방성 테스트를 통과해 강력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지문리더기 및 웹캠이 완전히 커버되는 씽크셔터(ThinkShutter)를 갖춰 보안성이 좋다. 

씽크패드 X 시리즈는 최대 8세대 인텔 쿼드 코어 프로세서가 적용돼 어떠한 업무에도 반응 속도가 빠르며 밝고 색 재현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씽크패드 X1 요가의 경우 360도 힌지 기능을 탑재하여 태블릿으로도 사용가능하다. 

씽크패드 T 시리즈는 클래식하며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옵션으로 LTE-A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도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씽크패드 T480S의 경우 1.31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까지 갖추었다.

씽크패드 P 시리즈는 각종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제조사들의 테스트(ISV)를 통과해 인정받은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노트북이다. 이동 중에도 걱정없이 업무를 도와주며 특히 씽크패드 P52는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노트북으로 VR 렌더링 지원을 최초로 인증 받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