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네온 사인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연출한 ‘와일드엣 하트’와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스킨케어 ‘드림 앤 글로우’ 선보여

라네즈가 네온 사진처럼 빛나는 모습을 연출할 홀리데이 컬렉션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라네즈가 네온 사진처럼 빛나는 모습을 연출할 홀리데이 컬렉션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네즈가 네온 사진처럼 빛나는 모습을 연출할 홀리데이 컬렉션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컬렉션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나누어 선보인다.

라네즈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만을 위한 메시지를 네온 사인 특유의 색감과 감성을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라네즈는 ‘마이 네온 사인’ 컬렉션에서 열정적인 마음의 소리를 표현해내라는 의미를 담은 ‘와일드엣 하트(Wild at Heart)’ 메이크업 컬렉션과 밤사이 빛나는 자신을 만들어내자는 ‘드림 앤 글로우(Dream and Glow)’ 스킨케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와일드 엣 하트’ 컬렉션은 쿠션과 컨실링 베이스로 완벽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수분 빛 유리알 광채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 로맨틱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무드의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는 섀도우에 오로라빛 펄을 머금은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까지 담아낸 ‘멀티 팔레트’를 한정 제품 및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라네즈는 ‘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을 통해 연말의 소중한 만남에 앞서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유지해줄 수분 라인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와 그린 미네랄 워터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 연말의 바쁜 일정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세트’, 낮에도 밤에도 촉촉한 입술을 지킬 수 있는 ‘립 케어 4종 세트’(한정판 민트초코 향 립 슬리핑 마스크 포함)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여,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 제품까지 네온사인처럼 빛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멀티 팔레트’와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마이 네온사인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다양한 룩을 선사한다. 로맨틱 로즈 톤 아이룩부터 고혹적인 브라운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다양한 질감의 섀도우로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팔레트 하나로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또한, 은은한 오로라 광채로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핑크빛 블러셔와 빛나는 피부 연출뿐 아니라 섀도우나 블러셔 위에 사용해 오로라 글로우를 더할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핑크, 오렌지 컬러로 그 누구보다 매력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