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 뒤 첫 결제를 스타벅스에서...이벤트 기간내 2만원만 결제하면 플래너 제공

(사진:컨슈머와이드DB)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사진: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SG카드만 있으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SSG 카드를 스타벅스에서 생애 첫 결제해야 하는 등 조건이 있다.

8SSG페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이벤트 기간은 8일부터 내달 21일까지다. 참여조건은 SSG카드를 발급 받은 뒤 첫 결제를 반드시 스타벅스에서 해야 한다. 결제금액은 상관없다. 그러나 이후 스타벅스 또는 다른 곳에서 기간내에 2만원이상을 결제해야 한다. 해당조건을 충족하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플래너는 옐로우, 네이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단 일부 스타벅스 매장 및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SSG페이 관계자는 지난해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SSG페이와 스타벅스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가 신년을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년도 스타벅스 플래너는 경쾌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담아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