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영롱한 반짝힘 표현. 메인 제품은 아이섀도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

에뛰드하우스가 영롱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8일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가 영롱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8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영롱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8일 출시한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연말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 제품과 립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매끄럽고 화사하게 표현되는 매트, 섬세한 빛과 윤기를 더해주는 쉬머,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신비로운 펄감을 연출해주는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9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골드, 골드, 실버 계열의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컬러와 구성과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메이크업을 편하게 돕는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한 오너먼트처럼 눈가를 반짝이게 빛내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와 화려한 립 컬러의 ‘미니 투 매치 오너먼트’, ‘매트 시크 미니 립라커’가 구성으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해준다. 또한 각각의 오너먼트 안에는 3가지 미니 사이즈 제품이 들어있어 오너먼트 하나만으로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벨벳) 타이니 트윙클 에디션’은 10가지의 미니사이즈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로 7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3가지의 글리터 립토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로 가볍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텍스쳐와 영롱한 반짝임의 글리터 제형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드롭 펄 베이스 키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풀 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6종 세트’, ‘타이니 트윙클 배쓰밤 2종 세트’, ‘타이니 트윙클 수분 가득 콜라겐 2종 기초세트’, ‘타이니 트윙클 순정 스킨 케어 2종 세트’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