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조절 가능한 스탬프형 아이브로우. 일자형, 둥근 아치형, 각진 아치형 눈썹 선택해 도장처럼 찍어내면 끝

이니스프리가 도장 찍듯 간단하게 눈썹을 표현하는 ‘이지 스탬핑 브로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도장 찍듯 간단하게 눈썹을 표현하는 ‘이지 스탬핑 브로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도장 찍듯 간단하게 눈썹을 표현하는 ‘이지 스탬핑 브로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이지 스탬핑 브로우는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메이크업 초심자들을 위해 탄생했다. 각도조절이 가능한 스탬프형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일자형, 둥근 아치형, 각진 아치형 3단계로 나눠진 눈썹 각도 중 자신이 원하는 눈썹 각도를 선택한 후 스펀지에 브로우 파우더를 묻히고, 눈썹에 도장 찍듯 찍으면 예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바쁜 아침 눈썹 그릴 시간이 없을 때, 양쪽 눈썹을 동일하게 그리기 어려울 때 등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에서 느껴지던 어려움을 해결하는 퀵 & 이지 아이템이다.

투톤 컬러로 구성되어 눈썹 앞머리는 연한 컬러로 뒷꼬리는 진한 컬러로 그라데이션할 수 있는 ‘투톤 아이브로우 키트’도 ‘이지 스탬핑 브로우’와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제품 출시와 함께 50년간 눈썹을 그려온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이지 스탬핑 브로우’ 사용 영상도 할머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눈썹 전문 화가 ‘밥’ 할머니로 분장한 박막례 할머니는 완벽한 대칭의 눈썹을 쉽게 그릴 수 있는 장비빨 아이템으로 ‘이지 스탬핑 브로우’와 ‘투톤 아이브로우 키트’를 사용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이지 스탬핑 브로우’와 ‘투톤 아이브로우 키트’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5일까지 두 제품 동시 구입 시 35% 할인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