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에서 출시한 컬렉션 중 가장 규모 커, 서로 다른 30개의 제품이 새로운 색상과 포뮬러로 조합.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 메인

나스(NARS)가 1970년대의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스(NARS)가 1970년대의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1970년대의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스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녹여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현재까지 나스에서 발표된 컬렉션 중 가장 큰 컬렉션으로, 서로 다른 30개의 제품이 새로운 색상과 포뮬러의 조합으로 출시된다.

컬렉션에 메인으로 사용된 3가지 컬러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다. 이외에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특히, 락카 스프레이로 디자인된 나스 로고는 나스의 가치와 펑크 무브먼트의 정신을 이어나가고 있다.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의 컬러 컬렉션 라인은 새로운 포뮬러와 제품 패키지 모두 특별하게 디자인된 9개의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가 메탈릭 피니쉬 색상의 실버 메탈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더한 ‘파워매트 립 러스터’ 6종을 비롯해, 뾰족한 스파이크 디자인의 립스틱 불렛이 인상적인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3종은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기프팅 컬렉션 라인은 11월과 12월에 걸쳐 선보일 예정으로, 11월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을 한정판 컬러로 구성한 ‘벨벳 매트 립 펜슬 카오스’와 유리알처럼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하는 3가지 색상의 ‘립 글로스 세트 디파이언트’, 여기에 탑 셀링 블러쉬 쉐이드 3종으로 구성된 ‘하트 브레이커 블러쉬 팔레트’와 4가지 아이코닉 블러쉬와 2가지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핫 트리스트 치크 팔레트’가 더해져 올 겨울 선명하고 볼드한 컬러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