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과 다르게 복고풍 감성 담아, 새로운 6가지 틴트 컬러에 빈티지 핑크 용기

아리따움이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 라이브 틴트 로멘틱 레트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아리따움이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 라이브 틴트 로멘틱 레트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 라이브 틴트 로멘틱 레트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생생한 컬러를 가벼운 터치로 입술에 표현하는 틴트 제품으로, 지난 해 2월 출시 후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립 메이크업 시 쉽게 지워지지 않고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며, 틴트 코팅막의 빛이 반사되어 광택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한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은 기존 컬러 라이브 틴트와는 다르게 복고풍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새로운 6가지 틴트 컬러에 어울리는 빈티지 핑크 용기에 담아 선보인다.

신규 컬러들은 여러 피부 톤에 고루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선명한 컬러 지속력과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 그리고 입술에 얇고 고르게 도포되어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의 본래 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