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라이브의 론칭과 마몽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 박신혜가 직접 만든 제품 팬들에게 선물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이 오픈을 기념하고 마몽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박신혜 팬사인회’를 19일 진행했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이 오픈을 기념하고 마몽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박신혜 팬사인회’를 19일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의 새로운 매장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이 오픈을 기념하고 마몽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박신혜 팬사인회’를 19일 진행했다.

지난 9월 말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전문화된 서비스와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팬사인회, 트렌트 메이크업 런웨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 등 풍성한 콘텐츠들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팬 사인회 날,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찾은,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의 모델 박신혜는, 그동안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과 ‘마몽드’를 향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인회를 비롯한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박신혜는 마몽드의 뮤즈로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컬러 믹스 퍼포먼스를 통해 직접 만든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사인회를 비롯해 약 1시간 동안 이어진 행사에서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런칭 초기부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몽드 모델 박신헤씨와 함께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체험형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 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