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부터 온 가족 사용 가능한 헤어와 보디 제품까지 실속형

▲ 네이처리퍼블릭이 설을 맞아 준비한 선물세트, 2~3만원대 실속형으로 준비됐다. 사진설명: 왼쪽 위부터 ‘아르간 에센셜 헤어’ 라인 4종 세트.‘콜라겐 드림’ 2종 세트,‘아르간 옴므’ 2종 세트, ‘배쓰 앤 네이처 코튼 파우더 바디’ 3종 세트)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 가면 스킨케어부터 온 가족 사용 가능한 헤어와 보디 제품까지 설관련 상품을 2~3만원이면 마련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기초 스킨케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헤어와 보디 제품까지 2~3만원대의 다양한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됐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아르간 옴므’ 라인과 뷰티어워드 수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르간 헤어’ 라인 등이 눈길을 끌며, 자연을 담은 디자인 패키지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의 품격을 높여준다.

우선 3만78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한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늘어진 피부에 탱탱함과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탄력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마린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함유돼 탄력을 강화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고영양 라인이다.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갈조 추출물이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고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빠른 흡수력과 달콤한 복숭아 향으로 기분까지 산뜻하게 가꿀 수 있으며 벤조페논과 인공색소, 에탄올 등을 넣지 않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스킨 부스터와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푸석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보습과 영양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아르간 옴므 2종 세트는 2만6000원이다. 이 선물세트는 20°C에서 12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시켜 만든 아르간 오일이 건조하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전해준다. 발효 아르간 오일은 피부 흡수율이 높아 영양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 주며, 미네랄 풍부한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은은한 우디 계열의 향이 산뜻함과 상쾌함까지 선사해 준다. ‘아르간 옴므’ 2종 기획세트는 스킨(130ml)과 에멀젼(130ml)으로 구성됐다.

배쓰 앤 네이처 코튼 파우더 바디 3종세트는 3만4000원이다. 거칠어진 보디 피부를 매끄럽고 향긋하게 가꿀 수 있는 퍼퓸 보디 라인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건조한 보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부드럽게 가꿔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게 지켜준다. 젤 타입의 ‘배쓰 앤 네이처 바디워시’는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사용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보디로션을 바르면 보다 효과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 보디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워시와 로션,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은은한 코튼 파우더 향이 오래 남아 포근하고 산뜻한 기분까지 전해준다. ‘배쓰 앤 네이처 코튼 파우더 바디’ 3종 기획세트는 워시(250ml)와 로션(250ml), 크림(180ml)으로 구성됐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딥케어 헤어 라인으로 구성된 아르간 에센셜 헤어 4종 세트는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 한 올 한 올을 부드럽게 감싸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로즈힙 오일과 달맞이꽃 오일이 엉킴, 푸석거림 등의 개선을 도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은 아르간 헤어 라인의 인기를 이끈 대표 제품으로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무실리콘의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는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된 바 있으며,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에센스’는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The Most Asia-Beauty Awards)’에서 BEST로 뽑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아르간 에센셜 헤어’ 4종 기획세트는 샴푸(300ml)와 컨디셔너(300ml), 헤어팩(200ml), 에센스(60ml)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3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