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QM6 가솔린 1대..신세계상품권 50만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만명)

르노삼성차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사진: 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차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사진: 르노삼성차 제공)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르노삼성차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19일 로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경품 행사, 그리고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우선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깜짝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을 보니 QM6 가솔린 모델 1(1)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30), 신세계상품권 10만원(300),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0,000) 등 푸짐하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 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르노삼성은 Vision 2022의 일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를 향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 그 성과들이 모여 이번에 AS만족도 3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했다이번에 특별히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