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마케팅 전문가 초빙, 기업빅데이터 결제사업 실무진 노하우 공유 자리마련... "쇼핑몰 사업자에 실질적 도움될 것”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마케팅 세미나를 오는 24일 용산 사옥에서 개최한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의 마케팅을 돕는다. 

19일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마케팅 세미나를 오는 24일 용산 사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외부 강사로 패션분야 빅데이터 전문가인 다음소프트 류상우 이사, '1등 온라인 쇼핑몰' 오완구 저자를 초빙해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 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활용방안,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 결제사업 및 기업빅데이터 분야 실무진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쇼핑몰 전용 결제 솔루션과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고객 분석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는 외부 초청 전문가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는 소셜, 빅데이터 방향을 파악하는 한편 LG유플러스 결제사업 노하우가 총집결된 간편 결제 솔루션 '오픈페이', 구매고객 분석, 단골 고객관리, 고객 이탈관리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빅데이터 마케팅 리포트 등 온라인 쇼핑몰 사업 최적의 비즈니스 마케팅 솔루션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세미나는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 .

LG유플러스 전승훈 기업마케팅담당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정보공유와 맞춤형 서비스를 소개함으로써 쇼핑몰 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유익한 정보와 사업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확대하고 맞춤형 서비스도 발굴하는 등 소상공인과 더불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