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레드와 푸시아 핑크 등 더 아이섀도우 6종과 리퀴드 아이라이너 7종 구성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이 윈터 컬렉션 ‘시누아즈리 윈터 2018(CHINOISERIE WINTER 2018)’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이 윈터 컬렉션 ‘시누아즈리 윈터 2018(CHINOISERIE WINTER 2018)’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이 윈터 컬렉션 ‘시누아즈리 윈터 2018(CHINOISERIE WINTER 2018)’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차이나의 강렬한 색감을 보여주는 어딕션의 윈터 컬렉션 ‘시누아즈리 윈터 2018‘은 강렬한 레드, 매혹적인 푸시아 핑크 등 우아하고 모던한 매력을 지닌 더 아이섀도우 6종과 리퀴드 아이라이너 7종으로 선보인다.

윈터 컬렉션의 더 아이섀도우는 가을 컬렉션 엠프레스 오키드에 출시되었던 6개의 아이 섀도우 컴팩트에서 각각 가장 매력적인 컬러들만 선별해 싱글 섀도우로 출시하였다. 레이어링할 때마다 더해지는 매끄러운 광택과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며 시누아즈리 스타일의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리퀴드 아이라이너도 함께 선보인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스칼렛 레드, 푸시아 핑크 등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부터 쉬머 골드, 펄 그레이 등 은은한 광채가 더 매력적인 컬러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어딕션은 이효리와 함께한 뷰티 화보가 화제가 되었다며, 이 화보에 사용한 원터 컬렉션 제품을 밝혔다. 붉은 빛 섀도우의 소프트 레드 메이크업에는 윈터 컬렉션 더 아이섀도우 128번을, 또 다른 레드의 매력을 표현한 시크 레드 메이크업에는 어딕션 리퀴드 아이라이너 13번을 이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