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돌치시모 팝업 스토어’ 운영. 2019년 정식 론칭 예정 뷰티 제품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 등 먼저 체험할 기회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돌체앤가바나의 뷰티 제품을 한 발 앞서 체험할 기회가 왔다. 이탈리아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돌치시모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18일 밝혔다. 운영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다.

일주일 동안 운영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에는 2019년 국내 정식 론칭 예정인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Dolcissimo Matte Liquid Lipcolour)’와 ‘시칠리안 레이스 팔레트(Sicilian Lace Palette)’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돌체 엔 가바나의 뷰티 제품은 오는 2019년 정식 론칭 할 예정으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보다 일찍 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된다.

돌체앤가바나가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는 리퀴드 루즈 타입으로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한편 바르는 순간 강렬한 벨벳 매트 피니시로 변신하는 혁신적인 포뮬라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가장 달콤하다’는 뜻을 가진 돌치시모 네이밍만큼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으로 탐스럽고 달콤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메이크오버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라이프-레디 포뮬라가 특징이며, 고농축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오래 유지되는 롱-웨어 제품이다. 말린 장밋빛 핑크와 탐스러운 체리 레드, 아이코닉한 버건디 등 3가지 메인 컬러를 포함하여 총 12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의 시그니처인 로맨틱 플라워 패턴으로 장식된 화이트 케이스에 담겨있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올 인 원 메이크업 키트인 ‘시칠리안 레이스 팔레트’는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패션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아이, 립, 블러쉬 등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이 모두 담겨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돌체앤가바나의 새로운 커플 향수 ‘더 온리 원’과 ‘더 원 그레이’ 등 다양한 향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립 메이크 오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제품 구매 시에는 돌치시모 에코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이 외에도 파우치 및 미니어처 향수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