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개 할로윈 관련 상품 한자리에 ‘할로윈 테마관’ 오픈

쿠팡이 약 25만개  할로윈 관련상품을 판매하는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사진: 쿠팡)
쿠팡이 약 25만개 할로윈 관련상품을 판매하는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번 할로윈 파티 준비는 쿠팡을 이용하면 다 해결할 수 있다. 쿠팡이 파티용품부터 캔디&초콜릿까지 약 25만개 할로윈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 파티용품 5만원 이상 구매하면 7000원의 쿠폰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8일 쿠팡에 따르면, 할로윈 테마관에는 25만여 개 할로윈 관련 상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구매 고객을 위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개성 만점 코스튬’, ‘분위기 살리는 파티&포장용품’, ‘TRICK OR TREAT 할로윈 사탕20개 카테고리로 나눠 운영된다.

또한 쿠팡은 할로윈 상품 구매고객을 위해 쿠폰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할로윈 메이크업 쿠폰할인관 외에 파티용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할로윈 포장용품 최대 4000원 쿠폰할인 등이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축제가 점점 대중화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할로윈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각종 파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