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모임에서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등 일상적인 모습에 피지오겔과 함께하는 내용. 오는 20일 러닝 클래스도 진행

피지오겔 러너 임소영
피지오겔 러너 임소영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GSK컨슈머헬스케어의 브랜드 피지오겔이 러너 임소영과 함께한 ‘모먼츠 캠페인’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피지오겔은 모먼츠 캠페인의 슬로건인 “Moments with PHYISOGEL” 의 메시지를 담아 피지오겔의 건강한 이미지에 부합하는 인물들과 함께 캠페인 영상홍보 및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영상을 함께한 김장미에 이어, 두 번째 주인공은 러너 임소영이 선정됐다. 임소영은 SNS에서 ‘런소영’ 이라는 닉네임으로 마라톤 참가를 하였고, 러닝 모임에서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영상은 그녀의 가슴 뛰는 일상을 보여주고, 그 모든 순간에는 항상 피지오겔이 함께하며 그녀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피지오겔은 오는 20일 올리브영과 함께 러닝 클래스를 진행하여 보다 많은 이들과 러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러닝 클래스를 통하여 임소영의 러닝 팁을 배우며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다. 러닝 전후로 자극받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지오겔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사용해보는 시간도 마련 될 예정이다.

피지오겔의 최정은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가슴 뛰는 일상을 살아가는 러너 임소영의 삶을 보여주고, 항상 그녀와 함께하는 피지오겔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