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20개의 오프라인 판매처 달성, 수원역 입점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5천원 상당 ‘샤또 와인 미니 틴트’ 증정 이벤트 진행

라비오뜨가 수원역 태그온뷰티에 입점하며 AK플라자가 운영하는 뷰티 편집샵 태그온뷰티 전점에 입점했다.
라비오뜨가 수원역 태그온뷰티에 입점하며 AK플라자가 운영하는 뷰티 편집샵 태그온뷰티 전점에 입점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비오뜨가 수원역 태그온뷰티에 입점하며 AK플라자가 운영하는 뷰티 편집샵 태그온뷰티 전점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12일 밝혔다. 라비오뜨는 지난 5월 구로점을 시작으로 이달 5일에 분당점, 12일에 수원점에 차례로 입점했다.

매장에서는 출시 전 온라인 선 판매 이벤트로 준비수량 완판을 기록한 꽃송이 틴트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을 비롯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컬렉션’과 ‘모멘티크 메이크업 라인’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비오뜨는 AK플라자 수원점 입점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샤또 와인 미니 틴트’를 증정한다. 또한, 수원점 태그온뷰티 1주년 축하 행사로 ‘모멘티크 타임 섀도우’ 3종을 1만원 할인가로 선보인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태그온뷰티 입점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 분들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더불어 다양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이번 입점을 통해 약 320개의 오프라인 판매처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