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라네즈 등 인기 브랜드 할인, 일부 품목 스마트 클럽 회원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

아리따움 가을 정기 세일
아리따움 가을 정기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10월을 맞아 가을맞이 정기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가을 정기 멤버십 세일은 아리따움 전 멤버십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일리윤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일부 품목은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조한 날씨와 강한 가을 햇볕으로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의 마스크팩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라인은 20%, 슈퍼 바이탈 마스크 50%,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폼 50%,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 폼 & 마스크 투 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더(the) 세일’ 이벤트는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인기품목을 엄선하여 추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스파클 마이 웨이 컬렉션)와 세럼 인텐스 립스틱, 아이오페의 모이스트젠 소프너 및 아리따움의 하트 인 밤 등의 인기품목은 일반 회원은 20%,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는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장센, 려의 헤어 전품목은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