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베이스·립·아이·클렌징 등 BT21 캐릭터 화장품 47종...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BT21 캐릭터 8종 다양하게 디자인 특징

현대H몰이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BT21’화장품 47종을 단독 판매한다.(사진: 현대H몰 제공)
현대H몰이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BT21’화장품 47종을 단독 판매한다.(사진: 현대H몰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방탄소년단 캐릭터 ‘BT21’ 화장품이 나온다.

현대H몰은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인 ‘BT21’이 적용된 화장품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현대 H몰에 따르면, 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출시하는 ‘BT21’화장품은 현대H몰에서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단독 판매된다‘BT21’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협업해서 만든 캐릭터로,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 성격 부여·정교화 작업까지 전 과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됐다. 작년부터 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BT21’화장품은 베이스··아이·클렌징 등 총 47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마다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 반 등 BT21 캐릭터 8종이 다양하게 디자인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리얼 웨어 쿠션BT21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고객 피부 타입에 맞춰 4(픽싱·새틴·워터·커버)으로 출시됐고, 쿠션 퍼프에도 캐릭터를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립 메이크업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부드럽게 픽싱(고정)되는 크림 립라커와 촉촉하면서도 탱글하게 입술을 표현해주는 글로우 립 라커등이 있다. 두 제품 모두 4종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용기에 BT21 캐릭터가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틴티드 파운데이션’, ‘틴티드 컬러 베이스’, ‘틴티드 씨씨 크림등의 베이스 제품을 비롯해 아이섀도 팔레트, 치크 쿠션, 리피 스틱, 하이라이터 스틱, 셰이딩 스틱, 폼클렌징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BT21 캐릭터가 적용된 화장품은 이번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영고객층이 선호하는 희소성과 가성비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