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과 셀프 헤어케어 팁 알리는 설정, 4인4색의 매력 뽐내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과 셀프 헤어케어가 담긴 설정으로 ‘머리 끝까지 빛나게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공간과 소품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머릿결 손상 걱정 없이 취향대로 셀프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의 장점을 블랙핑크 4인의 서로 다른 스타일로 표현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의 새로운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도 함께 공개했다. 고혹적인 다크초코턴 컬러의 헤어에 반짝이는 진주 악세서리로 완성한 제니의 스타일, 그네를 타며 미스틱블랙턴컬러의 롱웨이브 헤어를 뽐내는 러블리한 지수의 모습 등에서 퍼펙트 세럼의 장점이 담겼다.

리사는 미쟝센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든오렌지와 블랙이 조화된 농구공을 활용해 풍성하고 윤기 있는 바닐라 골드빛의 머릿결을 표현했다. 로제는 세련된 디자인의 복도를 걸어가다 뒤돌아보는 모습에서 윤기가 흐르는 로즈골드빛 헤어를 뽐냈다.

한편,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 판매량 400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7년 연속 헤어 에센스분야 판매 1위, 뷰티어워드 37관왕에 달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아르간, 카멜리아, 호호바, 코코넛 등 7가지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킨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