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품목별 20~50% 세일

▲ 더페이스샵이 오는 17일까지 설맞이 20~50% 세일이 들어갔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더페이스샵이 설마중 반값 세일전에 나섰다. 이번엔 구매금액별 세일이 아닌 품목별 세일로 회귀했다. 대신 구매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세일기간은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이다.

더페이스샵은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 필수제품인 클렌징 전품목과 프리미엄 한방 아이크림인 ‘환생고 골드 아이크림’, ‘희망고’ 및 ‘퍼퓸씨드’ 등 바디 일부품목에 50%의 높은 할인률이 적용됐다.

또한 할인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고객에게 지정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테라피 3종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됐다.

한편, 50% 할인하는 ‘명한 미인도 더할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아이크림’(25ml, 6만원)은 론칭 7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한방 라인 ‘명한 미인도’의 최고가 아이크림으로, 100% 국내 재배 한방 원료 및 24K 골드, 황금솔잎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며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할인행사 기간 동안 반값인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