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4가지 사랑 단계별 VS 랩시리즈 남친 성향 4단계 구성

▲ 비오템이 마련한 사랑 4단계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를 놓고 로레알과 에스티로더그룹이 한판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각 그룹의 옴므 대표주자들인 비오템과 랩시리즈가 유니크한 선물세트로 선물주체인 여심잡기에 나섰다.

글로벌 옴므 1위인 비오템은 ‘썸남’, ‘수호남’, ‘심쿵남’, ‘완판남’ 등 4가지 사랑 단계에 따른 맞춤형 선물 세트 구성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여기에 공식 페이스북 통해 원빈과 함께 한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개하고 사랑의 단계 알아보는 이벤트 진행해 또다른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비오템이 마련한 4가지 타입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 중 우선 두근두근 설레는 ‘썸남’에게는 사랑의 그린라이트가 켜질 수 있도록 돕는 ‘아쿠아파워(Aquapower) 세트’가 제격이다. 10만 7000원인 이 선물세트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Aquapower Aqua Essence)’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Aquapower)’ 및 여행용 4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는 비오템 옴므의 대표 수분 라인으로, 스파워터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 각종 비타민이 포함돼 남성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브랜드 최초의 워터 타입 토너인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역시 보습과 피부 자연 방어력 강화,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

나를 지켜주는 ‘수호남’을 위한 선물세트로는 태양으로부터 그의 피부를 지켜줄 ‘UV 디펜스(UV Defense) 세트’를 고르는 것이 좋다. 이세트에는 에는 ‘UV 디펜스’ 50ml 정품과 여행용 3종이 포함됐다. ‘UV 디펜스’는 끈적이지 않는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로션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산뜻한 보호막이 피부 보호와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가격은 6만 4000원이다.

바라만 봐도 심장이 뛰는 ‘심쿵남’을 남자친구로 뒀다면 그의 피부 에너지와 함께 사랑의 에너지도 충전시켜줄 ‘토탈 리차지(Total Recharge) 세트’가 안성맞춤이다. 11만 5000원인 이 세트는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Total Recharge Energizing Tonifying Lotion)’,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Total Recharge Non-stop Moisturizer)’ 정품과 여행용 4종으로 선보인다. ‘토탈 리차지 라인’은 인삼 추출물과 비타민, 활성 스파 플랑크톤 등의 성분을 포함해 피부의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하고 활력을 증진시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남자친구가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완판남’이라면 그의 피부를 보호할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세트’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이다. 이 세트는 는 ‘포스 수프림 토너(Force Supreme Toner)’와 ‘포스 수프림 세럼(Force Supreme Serum)’, 여행용 4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라인인 ‘포스 수프림 세럼’은 노화가 진행된 남자 피부의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을 도울 뿐 아니라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건강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단 가격이 좀 비싸다. 판매가격은 15만 8000원이다.

▲ 랩시리즈가 마련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

에스티로더 그룹의 대표 옴므화장품 브랜드인 랩시리즈는 매거진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구성된 그루밍 제품을 세트로 내놓았다. 랩시리즈는 ▲평소 꼼꼼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간편한 피부 관리를 선물하고 싶다면 ▲평소 스킨케어를 거의 하지 않는 남자친구를 위해▲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최상의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등 4가지 주제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우선 남자친구가 평소 꼼꼼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타입이라면 각질 제거부터 클렌징, 보습, 주름 개선까지 남자들이 가장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3단계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가 안성맞춤이다. 이 선물세트는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 있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주는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선인장 보습 성분으로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수분 지수를 높여주는 파란병 스킨 ‘워터로션’, 피부의 탄탄함과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센스 제품 ‘에이지 레스큐+훼이스 로션’으로 구성됐다. 가격은14만 3000원이다.

남자친구가 간편한 피부관리를 선호하는 타입이라면 랩 시리즈 인기 스킨, 로션으로 구성된 ‘스킨로션 세트’를 선물하면 된다. 10만 8000원인 이 세트는 랩 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워터 로션’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진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보습 로션으로 각종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 15’로 구성됐다.

평소 스킨케어를 거의 하지 않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번거로워 하는남자친구를 뒀다면 올인원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랩시리즈는 이런 경우를 위해 올인원 에센스 로션과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립밤으로 구성된 ‘프로 엘에스 세트’를 마련했다. 이 세트는 한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도와주는 올인원 에센스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와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5만원이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최상의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랩 시리즈 프리미엄 라인 맥스 엘에스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케어 세트’가 그 고민을 덜어준다. 대신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가격은 16만 5000이다. 이 세트는 뷰티 전문가가 검증한 제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케어 세트로 최첨단 보습 포뮬러가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과 가벼운 텍스처의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 안팎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손상과 노화를 개선해주는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으로 구성됐다.

 이들 브랜드 세트 중 주머니사정이 좋지 않아 가장 저렴한 세트를 골라야 한다면 랩시리즈의 ‘프로 엘에스 세트’가 답이다. 가격은 5만원이다. 반면, 가장 비싼 화장품을 고를 요량이라면 역시 랩시리즈의 스페셜 케어 세트가 있다. 가격은 16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