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내달30일까지 진행...1인 1명 제공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생애 첫 결제를 하면 구글 홈 미니가 공짜로 생긴다.(사진: SSG페이)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생애 첫 결제를 하면 구글 홈 미니가 공짜로 생긴다.(사진: SSG페이)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생애 첫 결제를 하면 구글 홈 미니가 공짜로 생긴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에 따르면,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SSG페이 앱에서 SSG카드를 선택해 생애 첫 결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구글 홈 미니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구글 홈 미니 증정 이벤트는 11회에 참여 가능하다.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사용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SSG페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SSG페이와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 미니로 스마트한 일상을 경험해보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글 홈 미니는 인공지능 음성비서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하는 음성 인식 스피커로, 사용자가 질문하면 구글 검색을 기반으로 답변하고, 음악 감상, 알람 설정 등의 기능으로 일상 업무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국내에는 지난 918일에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